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체소개/옥외광고매체

미용실광고 헤어샵TV 영상광고매체

by 언약도 2022. 9. 23.

 

안녕하세요, 오늘의 매체는 헤어샵에서 송출할 수 있는 TV광고 형태를 가진 미용실 영상광고 입니다.
미용실은 남녀노소 누구나 적어도 한 달에서 세 달 안에는 한번씩 방문하는 곳이라 타겟 마케팅이 최적화된 곳 입니다.


고객들이 머리 케어를 받는 동안 핸드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거울 앞 계속 송출되는 TV광고영상 같은 미디어를 강제로 보게 되는 형태입니다.


이 헤어샵 영상광고는 주로 유명 프랜차이즈 헤어샵에 설치되어 있어서,
높은 경제력과 구매력을 갖춘 2040대 여성을 타겟팅 하기에 안성맞춤인 광고입니다.
 

 

특히나, 헤어샵 영상광고는 거울에 설치된 모니터로 고객이 헤어 시술을 받는 동안 여러 영상 컨텐츠나 개별 미용실의 프로모션 등을 1:1로 노출 시킬 수 있는 강한 디지털 매체입니다. 이 헤어샵 영상광고 매체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현재 678 매장에 약 7,000여대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헤어샵 영상광고 가격은 공중파나 케이블TV광고와 같은 기존 영상매체와 비교하면 월등히 저렴한 편인 미용실 영상광고 입니다. 1대당 1일 최소 6회 송출이 보장되며, 약 4천대 기준으로는 한달에 최소 72만명에게 100% 노출이 되는 미디어입니다.
 


.미용실 영상광고는 분양, 건축, 헤어제품, 패션브랜드, 어플광고, 지역광고에 관심 있으신 사업주 분들께 딱 맞는 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TV광고매체나 헤어샵 영.상.광.고 및 미용실 영상광고 비용 단가, 그리고 효과 등에 관심 있으시거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